세종시설공단, 사업장 친절도 모니터링 통한 서비스 강화
기사입력: 2018/10/11 [23:39]  최종편집: 뉴스충청인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수환 기자

[세종=뉴스충청인] 세종특별자치시 시설관리공단(이사장 신인섭)은 11일 본사 대회의실에서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사업장 친절도 모니터링 결과 보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공단에 따르면 고객 서비스 질 향상을 위해 전문기관에 모니터링을 의뢰하여 객관적이고 체계적으로 사업장 친절도 조사를 실시했다. 이번 보고회는 모니터링을 통해 도출된 결과를 공유하고,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한 방법을 모색하기 위해 개최됐다.

 

신인섭 이사장은 “외부 전문기관을 통한 주기적인 친절도 모니터링을 실시하여 임직원 모두 고객 중심의 사고가 몸에 배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공단은 올 4월부터 시민으로 구성된 「서비스 모니터링단」을 발족하여 매달 공단의 사업장에 대한 서비스를 모니터링 하는 등 고객감동 서비스 제공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뉴스충청인 & cnd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