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호서대, 건학 40주년 대학발전 유공자 표창 및 산·학·관 간담회 개최

김수환 기자 | 기사입력 2018/10/10 [23:37]

호서대, 건학 40주년 대학발전 유공자 표창 및 산·학·관 간담회 개최

김수환 기자 | 입력 : 2018/10/10 [23:37]


[아산=뉴스충청인] 호서대학교(총장 이철성)는 건학 40주년을 맞아 10일 아산캠퍼스 강석규교육관에서‘건학 40주년 기념 대학발전유공자 감사패 수여 및 호서대학교 발전을 위한 산·학·관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호서대학교 건학 40주년 기념행사 중 하나로, 호서대 발전에 기여한 외부 인사들에게 감사패를 수여하고 학교 발전을 위한 제언 및 분야별 협력 사안들의 논의를 위해 마련됐다.

 

간담회는 김석동 부총장 주관으로 주요 보직자 및 교직원, 감사패 수상자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부총장 인사말, 건학 40주년 기념 동영상 시청, 유공자 감사패 수여, 대학발전을 위한 논의 및 의견 수렴 순으로 진행됐다.

 

감사패 수여는 지역인사, 동문, 기독교계, 산학협력기업체, 공공기관 총 5개 분야에서 총 9명을 선정하여 포상했다

 

김석동 부총장은 인사말에서 “호서대학교 40년의 역사를 통해 이룬 성취와 발전은 내부구성원의 노력과 더불어 지역, 기업, 동문, 공공기관의 협력이 없이는 불가능했다.”며 협조를 당부했다.

 

아산신용협동조합 이광희 이사장은 “금일 대학에서 준비한 감사패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지역과 대학의 발전적인 관계의 상징으로 그 의미가 깊을 것 같다.”며 “앞으로도 상생의 관계로 더욱 협력하여 발전해 나갈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