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호서대학교, ‘벤처프런티어 국가고시교육센터’ 개소

김수환 기자 | 기사입력 2018/09/18 [18:25]

호서대학교, ‘벤처프런티어 국가고시교육센터’ 개소

김수환 기자 | 입력 : 2018/09/18 [18:25]


[아산=뉴스충청인] 호서대학교(총장 이철성)는 17일 공인회계사·세무사 및 7급 이상 경찰공무원 준비학생을 위한 ‘벤처프런티어 국가고시교육센터’ 개소식을 가졌다.

 

개소식은 천안캠퍼스 종합정보관에서 이철성 총장과 김석동 학사부총장, 강준모 국제협력특임부총장 외 교내외 인사, 학생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호서대학교는 그동안 학과 단위로 고시반을 운영해왔으나, 세무회계학과에서 2017년에 세무사 2명을 동시에 배출하는 등 꾸준한 성과를 올린데 힘입어 이번에 학교단위 조직으로 확대 개편했다.

 

호서대 국가고시교육센터는 매학기 시험을 통해 인원을 선발하여, 선발된 인원에 대해 학년과 시기별로 최적화된 목표를 제시하고 생활습관까지 지도하는 등 강력한 프로그램 운영할 예정이다.

 

또한 선발된 인원에게는 기숙사 및 전용 학습공간 제공, 장학금 지급, 합격자 멘토링 등의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한편, 합격자에게는 등록금 전액 지급 등의 파격적인 혜택도 제공될 계획이다.

 

조정현(경영학부, 벤처프론티어교육센터장) 교수는 “공인회계사와 세무사, 경찰대학 출신 교수로 이루어진 교수단이 지도하는 국가고시교육센터는 타 학교 고시반과는 차별화된 학습 지원 및 장학 프로그램으로 앞으로 더 많은 합격자 배출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