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한밭대, 하나카드-KEB하나은행 ‘한밭대 사랑카드’ 출시 업무협약

김수환 기자 | 기사입력 2018/09/13 [11:00]

한밭대, 하나카드-KEB하나은행 ‘한밭대 사랑카드’ 출시 업무협약

김수환 기자 | 입력 : 2018/09/13 [11:00]


[대전=뉴스충청인] 국립 한밭대학교(총장 최병욱)는 12일(수) 오후 대학본부에서 하나카드, KEB하나은행과 ‘한밭대 사랑카드’ 출시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 협약은 한밭대가 대학발전을 위한 기금모금에 적극 나서고 있는가운데 대학 제휴카드 사용을 통한 소액 발전기금 기부문화를 조성하고자 추진한 것으로,

 

하나금융그룹의 하나카드㈜(대표이사 정수진)와 ㈜KEB하나은행 충청영업그룹(대표 민인홍)이 참여했다.

 

이날 협약식은 최병욱 총장과 민인홍 대표, 하나카드 김성주 본부장을 비롯해 각 기관 관계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최병욱 총장 등 각 기관 대표의 인사말과 협약서 서명 및 교환, 기념촬영 등이 이어졌다.

 

이번 협약 체결로 하나카드는 ‘한밭대 사랑카드’ 이용실적에 따라 한밭대에 발전기금을기탁하게 되며, KEB하나은행은 카드 발급 및 관련 금융업무를 지원하게 된다.

 

이번 협약에 대해 최병욱 총장은 “한밭대 사랑카드는 대학발전기금 모금과 대학 로고가 새겨진 카드사용에 따른 애교심 고취, 홍보효과까지 일석삼조의 성과를 거둘 수 있다”며,

 

“한밭대 사랑카드가 교직원과 동문 등 한밭가족들의 적극적인 참여 속에대학 경쟁력 강화에 일조할 것”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편, 한밭대는 대학발전기금 조성을 위해 한밭대 사랑카드 외에 대학와인 판매, 교직원 소액기부 캠페인 등 적극적인 모금활동에 나서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