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호서대, 핵심인재 육성을 위한 ‘리더십 캠프’ 개최

충청인 | 기사입력 2012/09/17 [11:18]

호서대, 핵심인재 육성을 위한 ‘리더십 캠프’ 개최

충청인 | 입력 : 2012/09/17 [11:18]

 
[아산=뉴스충청인] 호서대학교(총장 강일구)는 14일부터 1박 2일간 충남 도고에 위치한 캠코인재개발원에서 ‘리더십 캠프’를 개최했다.

리더십 캠프는 2012년 대학 교육역량강화사업 ‘Can Do Leader’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호서대 우수 인재들에 대한 집중적인 지원과 관리, 수월성 교육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호서엘리트로서의 자부심을 고취시키고, 기업이 요구하는 취업 역량을 겸비한 핵심 인재를 육성한다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이번 캠프에는 호서대 66개 학과 및 전공 2학년 학생 중에서 우수학생 1-2명씩 추천을 받아 선발된 110여명의 학생이 참가했다. 이들은 자신의 역량을 검증받고, 준비된 다양한 리더십 프로그램을 통한 교육을 받았다.

이들 학생들에게는 또한 책임교수, 프로젝트 지도교수, 원어민 교수 등 3명의 멘토 교수가 투입되어 인문학 교육, 어학 및 커뮤티케이션 교육, 실천 프로젝트 프로그램 등 차별화된 교육을 실시했다.

강일구 총장은 “호서대학교는 Can Do Leader 프로그램에 최고의 교수진과 외국인 교수 전원을 투입해 최고의 교육을 제공할 것”이라면서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창조적이고 적극적인 벤처정신으로 미래를 이끌어갈 수 있는 리더로 성장해나가길 바한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