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한국수산자원관리공단, 국민참여 혁신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김수환 기자 | 기사입력 2018/08/21 [23:13]

한국수산자원관리공단, 국민참여 혁신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김수환 기자 | 입력 : 2018/08/21 [23:13]

[내포=뉴스충청인] 한국수산자원관리공단(FIRA)은 국민참여를 통한 혁신과제 발굴 및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FIRA 혁신 국민 아이디어 공모전’을 오는8월31일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의 주요분야는 △고유업무의 공공성 제고△대국민 서비스및 조직운영 혁신△소득주도‧일자리 중심 경제 선도 △혁신성장 뒷받침 △공정경제 기반 구축 △윤리경영 강화 △국민의 참여‧협력확대 총 7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FIRA의 역할에 부합하는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제출할 수 있다.

 

참여 대상은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참가신청서 및 제안서 양식을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하여 작성 후 ① 이메일(fira@fira.or.kr), ②국민권익위원회 국민생각함,③우편(등기)으로 제출하면 된다.

 

응모한 제안서에 대해서는 심사를 통해 한국수산자원관리공단 이사장상과 전통시장 온누리 상품권(대상 1점 50만원, 우수 2점각 30만원, 장려 3점 각 10만원)이 지급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공단홈페이지(www.fira.or.kr) 또는 국민생각함(idea.epeople.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FIRA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에 많은 국민의 관심과 참여가 이어지길기대한다”말하고 “앞으로도 국민과의 소통‧참여를지속적으로 확대하여 사회적 가치 실현 및 혁신을 선도하는 기관으로서 위상을 확립하고 국민 신뢰 제고에 앞장설 것이다.”고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