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텍 재학생 홍보대사 천안지역아동센터 ‘착한봉사’
기사입력: 2018/08/02 [14:10]  최종편집: 뉴스충청인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수환 기자


[천안=뉴스충청인] 코리아텍(한국기술교육대, 총장 김기영) 재학생 홍보대사 ‘나래’ 10기 15명은 지난 7월 31일(화) 오후 천안시 원성동에 소재한 천안지역아동센터를 방문, 구슬땀을 흘리며 다양한 봉사활동을 벌였다.

 

이날 행사는 지난 5월 말 진행된 재학생 홍보대사 홈커밍데이 때 모은 애장품 판매 수익금을 천안지역의 어려운 환경에 있는 이웃을 위해 기부하자는 취지에 이뤄졌다. 당시 애장품 판매 행사에는 김기영 총장을 비롯 졸업생 등 선배기수 홍보대사, 입학홍보처 교직원 등이 참여했다.

 

이날 홍보대사 학생들은 ▲창고 청소 및 정리, ▲테라스 환경미화, ▲낡은 문구 교체, ▲레크레이션,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 ▲종이 헬리콥터 만들기 등의 재능기부와 더불어 아동들과 함께 천안 CGV를 찾아 영화관람도 했다. 

 

송은혁 재학생 홍보대사회장(산업경영학부 2학년)은 “봉사활동을 통해 우리가 평소 당연하게 생각했던 작은 것들이 누군가에는 소중한 선물과 좋은 경험이 될 수 있다고 느꼈다”면서 “아이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어 행복했고 매우 소중한 추억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천안지역아동센터 황명숙 센터장은 "무더운 날씨에도 코리아텍 홍보대사 학생들이 센터를 방문, 다양한 봉사활동과 재능기부 최선을 다하는 모습에 감동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뉴스충청인 & cnd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