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사회복지협의회, 삼성디스플레이 여름휴가 지원 공모에 ‘1가정 선정’
기사입력: 2018/08/02 [08:52]  최종편집: 뉴스충청인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수환 기자

[홍성=뉴스충청인] 충남 홍성군 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은규)는 지난 7월 30일 삼성디스플레이 사회공헌사업의 일환으로 도내 사회복지사와 그 가족을 위한 여름휴가를 지원하는 ‘당신을 위한 특별한 휴가’ 지원사업을 공모해 홍성군 사회복지사로 근무하는 사회복지사 1가정이 선정됐다.

 

공모 지원 대상으로는 충청남도 내 사회복지시설. 기관, 단체 등에 재직중인 자로 사회복지 분야 (전능직)에 5년 이상 경력의 특별한 사연이 있는 사회복지사다.

 

이번 공모사업 내용은 7월 무더운 여름에 강원도 영월군 김삿갓면 일대 (삼성디스플레이 자매마을)로 2박 3일 휴가를 떠나게 되었으며 숙박비와 휴가비(30만원/현금)이 지급된다.

 

홍성군사회복지협의회(이은규)는 “사회복지 시설에서 일하시는 사회복지사 분들은 동료에게 부담이 될 것을 우려해 휴가를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올처럼 무더운 여름 시원한 곳으로 휴가를 다녀와서 홍성군 사회복지에 더욱 힘써주길 바란다.” 고 말했다.

[ⓒ뉴스충청인 & cnd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