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화력, 당진시 취약계층에 선풍기 200대 지원
기사입력: 2018/08/01 [11:46]  최종편집: 뉴스충청인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수환 기자


[당진=뉴스충청인] 당진화력은 8월1일(수) 당진시청에서 ‘올 여름 착한 바람, 동서 바람’ 이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당진시 취약계층에게 여름용품인 선풍기 200대를 지원하는전달식을 가졌다.

 

유래가 없는 폭염이 계속 되고 있는 요즘, 당진시 관내에 선풍기도 없이 여름을 나고 있는 이웃들이 있다는 소식을 접한 당진화력이 이웃들에게여름용품을 지원하기 위해 오늘 행사를 마련하게 되었다.

 

이날 전달식은 심병섭 당진시 부시장과 박윤옥 당진화력본부장을 비롯한 당진화력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거행되었으며 오늘 지원한 선풍기 200대는 당진시청에서 선별한 당진 관내 14개 읍면동에 배부되어 취약계층에게 전달 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박윤옥 본부장은 “가만히 있어도 땀이 나는 오늘 같은폭염이 당분간 계속 된다고 한다. 오늘 저희가 드리는 선풍기가 이웃들이 여름을 나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한편, 당진화력은 재난수준의 폭염에 대응하여 지난 27일(금) 중복에는 지역 어르신을 모시고 ‘복달임’ 행사를 개최 하는 등 지역주민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한 지원을 계속하고 있다.

[ⓒ뉴스충청인 & cnd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