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박완주 의원, 시·도의원과 함께 읍면동 찾아 “지역현안 꼼꼼히 챙기겠다”

김수환 기자 | 기사입력 2018/08/01 [08:14]

박완주 의원, 시·도의원과 함께 읍면동 찾아 “지역현안 꼼꼼히 챙기겠다”

김수환 기자 | 입력 : 2018/08/01 [08:14]


[천안=뉴스충청인]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소속 더불어민주당 박완주 의원(천안을)은 31일 성거읍사무소에서 한옥동 도의원, 육종영 시의원, 이종명 읍장, 박승만 이장단 협의회장 등과 함께 90분 현안 간담회를 가졌다.

 

간담회에서는 서북~성거 국도건설, 천흥산업단지 진입도로 개설, 천흥저수지 수변산책로 조성 등 14건의 주요사업의 진행상황을 공유했다.

 

이어 천안시 서북구 이종명 성거읍장은 지역발전을 위한 성거초등학교 주변 농업진흥구역 해제, 농어촌도로(농도208호 ‧ 리도307호) 개설공사, 삼곡리 가동보 설치공사 사업을, 박용준 이장은 무선방송시스템 설치, 모전리 방죽 정비 등 3건, 박승만 이장은 게이트볼장 냉온풍기, 청사문제 등 3건의 현안사업을 건의했다.

 

박완주의원은 “지역순회 간담회는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하고, 주요사업의 진행상황을 공유하고자 3년째 이어오고 있다”며 “성거를 시작으로 8개 읍면동을 찾아 현안간담회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박완주 의원은 “형식적 업무보고가 아닌 지역발전 과제를 함께 논의하고 뜻을 모으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며 “간담회를 통해 나온 건의사항들은 향후 시장, 시·도의원과 함께 사업이 완료될 때 까지 꼼꼼히 챙겨나가겠다”고 말했다.

 

천안시 서북구 8개 읍면동 순회간담회는 31일 성거읍을 시작으로 8월 10일(금) 불당동, 8월 14일(화) 성환읍, 입장면, 부성1동, 8월 16일(목) 직산읍, 백석동, 부성2동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