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둔포축산, 물품후원 약속…온양1동 행복키움과 협약 체결

김수환 기자 | 기사입력 2018/08/01 [08:11]

둔포축산, 물품후원 약속…온양1동 행복키움과 협약 체결

김수환 기자 | 입력 : 2018/08/01 [08:11]


[아산=뉴스충청인] 충남 아산시 온양1동 행복키움추진단(단장 원광옥)은 둔포축산(대표 김대식)과31일 온양1동 청사에서 저소득층 세대를 위한 물품후원을 약속하는 찾아가는복지서비스 후원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온양1동 행복키움추진단 특화사업을 통해 저소득층에 정기적 물품후원으로 행복 나눔을 실천하고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협력체계를 구축하고자 추진됐다.

 
후원협약을 맺은 김대식 둔포축산 대표는 “본인이 할 수 있는 방법으로 조금이나마 어려운 분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다. 실질적으로 나눔 활동을 몰라서 망설이는 분들이 있다. 하고 싶어도 하지 못하는 분들이 많이있는데 나눔 활동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신데 감사하고 지속적으로 지역의어려운 이웃을 위해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원광옥 행복키움 추진단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 활동에 동참해 주심에 감사를 드린다.”며 “지역사회의 어려움이 많은 분들에게 이웃사랑 행복 나눔을 통해 아직도 따뜻한 곳이 이웃사촌이라는 것을 알리고 후원자 발굴에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만섭 온양1동은 “찾아가는 복지서비스를 위한 지역 자원발굴 및 연계 등 행복 나눔 실천을 함께 하게 돼 감사하다.”며, “지속적으로 민관협력을 통해 함께 나누는 이웃사랑 행복 나눔 활동에 함께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