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세종시 인재육성평생교육진흥원, 2018 상반기 장학증서 수여 ‘장학생 캠프’ 개최

김수환 기자 | 기사입력 2018/07/22 [20:52]

세종시 인재육성평생교육진흥원, 2018 상반기 장학증서 수여 ‘장학생 캠프’ 개최

김수환 기자 | 입력 : 2018/07/22 [20:52]

[세종=뉴스충청인] (재)세종시 인재육성평생교육진흥원(이사장 이춘희)이 21일‘2018년도 상반기 장학증서 수여식’과 ‘장학생 캠프’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세종시청 여민실에서 개최된 수여식에서 성적우수, 모범, 특기적성, 희망, 해외탐방 등 7개 분야의 장학생으로 선발된 총 315명에게 2억 7천 8백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진흥원은 수여식과 함께 장학생 캠프를 열어, 세종시 대학생 동아리 통기타 공연 등 장학생과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축제의 장을 마련했다. 특히 힐링 콘서트를 통해 일상과 학업에 지친 학생들에게 소통과 공감을 이끌어낸 점이 주목할 만하다.

 

이춘희 이사장은 “우리 시는 시민주권 특별자치시로서 세종시의 주역인 장학생들이 마음껏 꿈을 키우도록 지원할 것이며, 세종시 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더 나아가 세계를 움직이는 큰 인물로 성장하기를 바라고 기대한다” 고 말했다.

 

한편, 진흥원은 인재육성재단과 평생교육진흥원을 통합하여 본격적인 장학사업 및 평생교육 사업을 추진해 나가고 있으며, 곧이어 장학생 수기 공모, 300명의 장학생을 선발하는 하반기 장학생 선발 계획을 공고하는 등의 업무계획을 추진해 나간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