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 수신면 바르게살기위원회, 들깨 경작해 불우이웃 도와
기사입력: 2018/07/12 [09:22]  최종편집: 뉴스충청인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수환 기자

 

[천안=뉴스충청인] 충남 천안시 수신면 바르게살기위원회(위원장 안병호)가 12일 위원들과 함께 수신면 유휴지에서 들깨 모종을 심으며 구슬땀을 흘렸다.

 

수신면 바르게살기위원회는 관내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해 함께 들깨를 경작하고 그 수익금 전액을 불우이웃돕기에 사용하기로 했다.

 

지난 6월 관내 유휴지 밭의 돌을 제거하고 로타리 작업을 실시했으며, 이날은 모종을 심어 본격적인 농사의 시작을 알렸다.

 

안병호 위원장은 “농사철이라 바쁜 시기임에도 함께 거들어준 위원 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하고 싶다”며, “이번 경작으로 인한 수익금은 관내 어려운 주민을 위해 전액 사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종명 수신면장은 “이렇게 매년 위원장님을 비롯한 위원 분들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활동에 동참에 주셔서 감사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수신면의 발전을 위해 애써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수신면 바르게살기위원회는 해마다 수신멜론을 경작하는 위원들의 멜론을 원가에 구입해 판매한 수익금으로 연말 불우이웃 및 다문화가정 돕기에 사용하는 등 수신면 주민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뉴스충청인 & cnd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