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동구, 초등학생 대상 도서관 여름방학특강 신청 접수
기사입력: 2018/07/11 [13:18]  최종편집: 뉴스충청인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수환 기자

[대전=뉴스충청인] 대전 동구(구청장 황인호)는 관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운영되는 여름방학특강 신청을 11일부터 접수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강은 가오, 용운, 가양, 성남도서관 4곳에서 이달 31일부터 8월 10일까지 무료로 운영되며, 아이들이 여름방학을 이용해 도서관에서 다양한 평생학습 기회를 만나면서 책과 한층 가까워지는 기회가 될 것이다.

 

운영 강좌로는 ▲와글와글 그림책 연극놀이 ▲식물과 건강한 여름나기 ▲스크래치 코딩교육 ▲꼬마과학자의 드론과학실험실▲창의로봇과학 ▲도전! 한국지리 등 총 9개 프로그램이다.

 

접수는 동구 평생학습과 홈페이지(http://www.donggu.go.kr/lll)를 통해강의시작일 전까지 선착순으로 진행한다.

 

구 관계자는 “다양한 방학특강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어린이들에게 즐겁고 알찬 방학을 보낼 기회를 제공하고, 올바른 독서습관을 형성하는데 좋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가오도서관(☎259-7051),용운도서관(☎259-7021),가양도서관(☎259-7081)으로 문의하면 된다.

[ⓒ뉴스충청인 & cnd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