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세종시 장군면 작은음악회 성황리 개최

김수환 기자 | 기사입력 2018/06/24 [21:02]

세종시 장군면 작은음악회 성황리 개최

김수환 기자 | 입력 : 2018/06/24 [21:02]


[세종=뉴스충청인] 세종시 장군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재갑)가 지난 22일 장군면에위치한 세종서부농협 하나로마트 주차장에서 ‘장군면 작은음악회’를 개최했다.

 

이번 음악회에는 200여명의 지역 주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세종HM벨리댄스팀(세종시문화재단 거리예술가) 공연을 시작으로 ▲관내학교 오카리나, 앙상블,바이올린 연주 ▲주민자치프로그램 풍물, 색소폰, 건강댄스 공연 ▲국악공연(가수 지유진) ▲현대무용(더크리에이티브 판) ▲전통예술(소리메굿 나래) 등 많은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했다.

 

이번 음악회는 지난 3월 주민자치위원회와 관내 각급 학교와 MOU를 체결하고 추진하는 첫 번째 행사로 그 의미가 크며, 특히 주민자치위원들의 자발적인 봉사를 통해 행사를 준비함으로써 주민자치 역량을 함양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이재갑 주민자치위원장은 “주민들에게 잠시나마 여유와 힐링을 드린 것 같아 뿌듯하다”면서 “오는 9월에도 작은음악회를 개최할 예정으로 주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호응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임윤빈 면장은 “이번 음악회를 위해 관내 기관과 학교에서 아낌없는 후원을해주셔서 행사가 성황리에 잘 마쳤다”면서“앞으로도 작은음악회가 지속적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