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공주시 계룡면, 사랑더하기 행복더하기 나눔장터 개최

김수환 기자 | 기사입력 2018/06/20 [17:40]

공주시 계룡면, 사랑더하기 행복더하기 나눔장터 개최

김수환 기자 | 입력 : 2018/06/20 [17:40]


[공주=뉴스충청인] 충남 공주시 계룡면(면장 강환실)이 계룡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정규서)와 함께 오는 23일 오전 10시부터 ‘계룡면 사랑더하기 행복더하기 나눔장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계룡면 나눔장터는 지난해 처음 개최된 ‘계룡면 아나바다 장터’를 잇는 행사로 집에서 사용하지 않는 물품 등을 후원받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 뒤 그 수익금은 저소득층을 위한 복지사업에 사용할 예정이다. 지난해 수익금은 저소득가정 아동 장학금 지원사업 등을 위해 쓰였다.

 

현재 각종 농산물, 의류, 가전제품, 주방용품, 가공식품 등 각종 후원물품이 계룡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기증돼 새 주인을 기다리고 있으며 나눔장터 후 남은 물품은 계룡면 사례관리대상가구 등에 전달할 예정이다.

 

지난해와 달리 이번 행사에는 단순 물품 판매 외에, 계룡면 주민자치 프로그램 공연, 계룡면민 노래자랑,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 먹거리장터, 얼레빗 만들기, 네일아트 체험 등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많은 면민들이 모이는 행사를 통해 통합사례관리사업 및 복지사각지대 발굴사업 등을 적극 홍보할 계획이다.

 

계룡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규서 공동위원장은 “면민들이 뜻깊은 행사에 십시일반 참여해 주어 감사하다”며 “수익금은 다시 저소득가정을 위한 복지 지원을 위해 사용할 예정이며, 앞으로 복지사각지대 발굴 등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