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충남북부지부, ‘좋은이웃가게’ 2, 3호점 현판 전달식 개최
기사입력: 2018/06/11 [16:51]  최종편집: 뉴스충청인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수환 기자


[천안=뉴스충청인] 굿네이버스 충남북부지부(지부장 고승곤)는 11일(월) ‘좋은이웃가게’ 2호점 늘품아동청소년발달센터(소장 조정우), 3호점 마음샘아동가족상담센터(소장 박애정)와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가졌다.

 

‘좋은이웃가게’는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 꿀 수 있도록 매장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이다. 소상공인은 물론, 중소기업,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고객과 함께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매장이라면 누구나 좋은 이웃 가게에 참여할 수 있다.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를 통해 전달받은 수익금은 지역 내 학대피해아동과 가정에 필요한 곳에 사용될 예정이다.

 

고승곤 굿네이버스 충남북부지부장은 “이번 기회를 통해 소외된 계층에게 희망을 함께 나누며 더불어 사는 지역사회가 되는 계기가 되어 기쁘고 도움이 필요한 우리 아이들에게 본이 되어줘 감사를 표한다고”라고 전했다.

 
‘좋은이웃가게’ 2호점으로 참여하게 된 조정우 늘품아동청소년발달센터장은 “아이들의 바른 성장이 우리의 미래를 건강하게 한다”며 “복지 사각지대에서 소외되는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해주기 위해 앞으로도 나눔 활동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충남북부지부는 이러한 기관들과 함께 국내외 어린이가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앞장설 예정이다.

[ⓒ뉴스충청인 & cnd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