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문화재단, 문화예술교육 청년기획자 양성 아카데미 ‘쑥! 쑥!’ 수강생 모집
기사입력: 2018/06/11 [10:41]  최종편집: 뉴스충청인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수환 기자

[내포=뉴스충청인] (재)충남문화재단(대표이사 신현보)은 지역 특성에 기반을 둔 실무 교육을통해 역량을 갖춘 청년기획자 양성을위하여 ‘2018 문화예술교육 청년기획자 양성 아카데미 <쑥! 쑥!>’을 1기 수강생을 6월 11일부터 선착순(25명) 모집한다.

 

충남공익활동지원센터 공간U에서 진행되는‘2018 문화예술교육 청년기획자 양성 아카데미 <쑥! 쑥!>’은 7월 4일부터 7월 27일까지 매주 수, 목요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총 8회 운영되며, 문화예술교육으로 활동하고 싶은 예비 인력들의 수준에 맞춘 문화예술교육 청년기획자 양성 프로그램이다.

 

문화예술교육 정책의 이해부터 현재의 흐름 등을 살펴보고 문화예술교육 기획서 작성 노하우 공유 및 실습, 타지역 사례 탐방 등 이러한 과정을 통해 역량을 갖춘 인력을 배출하여 재단에서 실시하는 사업에 참여할 수 있는 혜택 또한 제공한다.

 

올해 첫 시행하는 ‘2018 문화예술교육 청년기획자 양성 아카데미 <쑥! 쑥!>’을 통해 지역 예비인력의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내 활동기반을 마련하여 지역문화예술교육의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7월부터 진행되는‘2018 문화예술교육 청년기획자 양성 아카데미 <쑥! 쑥!>’에 대한 수강 신청 및 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충남문화재단 홈페이지(www.cacf.or.kr) 또는 예술교육팀 041-630-2921로 문의하면 된다.

 

 

[ⓒ뉴스충청인 & cnd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