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밭대, 제16기 학생홍보대사 임명장 수여식 개최
기사입력: 2018/06/07 [21:57]  최종편집: 뉴스충청인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수환 기자


[대전=뉴스충청인] 국립 한밭대학교(총장 송하영)는 7일(목) 국제교류관 세미나실에서 ‘제16기 학생홍보대사 임명장 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날 수여식에서는 올 해 새롭게 선발된 강민진 학생(도시공학과 1학년) 등 5명이 한밭대 학생홍보대사로 임명을 받아 활동을 시작했다.

 

이번 한밭대 신입홍보대사 선발에서는 약 4대 1의 높은 경쟁률을 보인가운데, 지원자들은 서류와 면접 심사, 카메라 테스트를 받았으며, 최종 5명이 선발됐다.

 

한밭대 학생홍보대사는 ‘한벗’이라는 별명을 갖고 있으며, 한밭대를알리기 위한 대학 브로셔, 홍보영상 등의 주인공, 대학입시박람회 홍보활동, 고교생 캠퍼스 투어, 각종 교내·외 행사안내에 참여하는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다.

 

한밭대 대외협력홍보팀 관계자는 “신입생들과 면담을 하다보면 입시박람회에서 만났던 우리 홍보대사 학생들의 친절하고 인상적인 활동모습을 보고 한밭대를 지원했다는 경우를 종종 볼 수 있다”며,

 

“우리 대학의 첫인상을 결정하는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기에 임명이후에도 대학의 역사와 현황은 물론이고, 홍보대사로서의 자긍심과 책임감, 기본자세 등을 배우는 CS교육 과정을 이수하게 된다”고 덧붙였다.

 

임명장을 받은 권현수 학생(경영회계학과 1학년)은 “홍보대사는 학교를 대표하는 얼굴이라고 생각한다”며, “많은 관심과 기대를 받는만큼 한밭대학교를 알리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한밭대는 총 11명의 학생홍보대사가 활동하고 있으며, 임기는 3년이다.

[ⓒ뉴스충청인 & cnd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