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농협, 'NH콕뱅크'로 간편결제 하세요~!
기사입력: 2018/06/01 [18:39]  최종편집: 뉴스충청인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수환 기자


[내포=뉴스충청인] 농협 충남지역본부(본부장 조소행) 상호금융마케팅지원단은 대전충남우유농협과 함께 간편한 서비스로 호평받고 있는 ‘NH콕뱅크’ 가입 홍보행사를 6월 1일 대전지역 최대 상설시장인 충남농협 농축산물 직거래 금요장터에서 열어 경제사업과 신용사업의 시너지 창출을 도모했다.

 

‘NH콕뱅크’는 젊은 세대 뿐 아니라 핀테크로 소외되기 쉬운 농업인과 고령층도 쉽게 금융거래가 가능하도록 개발되어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으며, 출시 20개월 만에 가입고객이 200만명을 돌파하는 실적을 거두고 있다.

 

‘NH콕뱅크’는 간단한 터치만으로 조회, 송금 등 신속한 금융거래가 가능하도록 해 실 이용률이 90%에 육박하여, 월 500만건 이상의 이용 실적을기록하고 있으며, 지난 1월교통카드, 쿠폰몰 등 생활편의 기능을 추가하여이용 편의성이 더욱 향상되었다.

 

또한,영농지원, 조합원 사랑방,일기예보 기능 등을 담은 농업인 전용 디지털 도구인「NH콕팜」을지난 2월에 출시했다.

 

조소행 본부장은 “농업인들이 금융거래에서 소외되는 것을 해소하며 농가에 편리성을 더하고, 농가소득에 실질적인 보탬이 될 수 있는 금융서비스가 확대되어 더 많은 농업인들에게 지원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충청인 & cnd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