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박상돈, “행정은 예술이다”…개소식에서 밝혀!

김수환 기자 | 기사입력 2018/05/12 [22:42]

박상돈, “행정은 예술이다”…개소식에서 밝혀!

김수환 기자 | 입력 : 2018/05/12 [22:42]


[천안=뉴스충청인] 박상돈 천안시장 후보는 5월 12일 충남 천안시 불당동 소재 선거사무소에서 선거사무소개소식을 가졌다. 많은 사람들이 행사장 내부에 들어오지 못할 정도로 많은 인파가 개소식에 참석했으며, 참석인원은 2천여명으로 추산된다.

 

행사장 내부 전면에는 “행정은 예술이다”라는 슬로건 하에 성완종 충남도당 위원장, 이인제 충남도지사 후보, 이완구 전 국무총리 등이 참석하여 박상돈 후보 개소식을 위한 축사 및 격려사를 통해 당선을 기원했고, 길환영 천안갑 국회의원 후보, 이창수 천안을 당협위원장, 신진영천안병 당협위원장 이외에 천안에서 출마하는 자유한국당 소속 모든 시·도의원 후보들이 참석했다.

 

박상돈 후보는 환영사를 통해 “행정은 맡는 사람에 따라서 천국을 만들어낼 수도 있고 지옥을 만들 수도 있다”며 “행정은 결코 법률에만 얽매여하는 것이 아니다”고 말했다.

 

대천시장, 서산시장, 아산군수를 역임한 지방행정 전문가로서의 경험과 역량 그리고 재선국회의원을 역임한 국정전반에 대한 통찰 능력을 바탕으로 천안시장으로서 직무에적합한 인물임을 강조했다.

 

이완구 전 총리와 이인제 충남도지사 후보도 발언을 통해 박상돈 후보의 이러한 행정 경륜을 높게 평가하여 “박상돈 후보는 65만인구의 천안을 충남의 수부도시를 넘어 수도권의 성남시, 수원시 등과 경쟁하는 하는 중핵도시로 발전시킬 적임자가 분명하다”고 박상돈 후보를 추켜세웠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