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세종시, ‘무료법률상담실로(路)’ 동영상 공모

김수환 기자 | 기사입력 2018/05/10 [17:30]

세종시, ‘무료법률상담실로(路)’ 동영상 공모

김수환 기자 | 입력 : 2018/05/10 [17:30]


[세종=뉴스충청인] 세종시가 시민들에게 무료법률상담실 위치를 쉽고 재미있게 안내하기 위해 길찾기 동영상 공모전을 실시한다.

 

‘무료법률상담실로(路) 가는 길을 부탁해!’를 제목으로, 동영상으로 상담실 위치를 실감나고 재치있게 소개한 작품을 찾는다.

 

세종시 시민 아이디어 제안제도인 ‘똑똑세종’ 실험실 과제로, 주소만 가지고 상담실을 찾기보다 길찾기 안내 동영상을 볼 수 있으면 좋겠다는 시민 제안에 따라 마련됐다.

 

5월 9일부터 6월 8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세종시 거주하거나 세종시 소재 학교에 다니는 고등학생과 대학생이면 가능하다.

 

응모방법은 세종시 공모전홈페이지(www.sejong.go.kr/contest)를 통해신청서와 작품을 제출하면 된다.

 

6월 똑똑세종 자문단 평가로 최종 당선작을 선정한다.

 

수상자는 세종특별자치시장상과 함께 최우수상 50만원, 우수상 30만원, 장려상 20만원이 지급되며, 당선작은 무료법률상담실에 게시될 예정이다.

 

이번 공모전의 효과와 시민 반응 등을 고려해 새로 건립되는 기관, 복컴 등에 안내 동영상 공모도 추진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세종시청 규제개혁법무담당관실(044-300-2823)로 문의하거나 시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조하면 된다.

 

세종시 무료법률상담실은 시민에게 법률상담, 세무상담 등 다양한 형태로 도움을 주고 있으며 올 4월 세종시청(보람동)과 세종고용복지플러스센터(조치원)로이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