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북부상공회의소, 제19대 회장 한형기 당선
기사입력: 2018/05/02 [17:46]  최종편집: 뉴스충청인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수환 기자


[천안=뉴스충청인] 충남북부상공회의소는 2일, 10층 대회의실에서 의원 70명이 참석한 가운데 임시의원총회를 열어 ㈜에스에이씨 한형기 대표를 제19대 회장으로 선출했다.

 

지난 18대에 이어 19대 회장직 연임에 성공한 한형기회장은 그간 충남북부 지역 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기업의 권익보호와 대변기능 강화, 지역경제 활성화, 기업의 사회적 책임 강화에 힘써온 공로를 인정받았다.

 

한형기 회장은 당선 소감으로 “충남북부상공회의소를 모든 기업인들과 모든 경제단체들이 폭넓게 참여하여 소통과 화합을 이루는 장으로 활용되는 지역 경제의 중심축으로 만들겠다”며 이를 위해 “중앙정부, 지자체 등 경제관련 유관기관 등과의 유대강화를 선도하는 단체로서 상공회의소의 품격을 한단계 도약시키는 일에 역점을 두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지역 상공인들의 화합을 통해 지역발전과 상공회의소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서는 차기 회장 선거부터는 반드시 합의추대 방식으로 가야한다”는 소신을 피력했다.

 

한형기 회장은(투표결과 : 70표 중 56표) 2021년 5월 6일까지 3년간지역경제를 이끌게 된다. 아울러 부회장으로는 삼성디스플레이(주) 김범동 전무, 현대자동차(주) 정현칠 상무, ㈜화승인더스트리 아산공장 이봉호 부사장, 태성전장(주) 김춘식 대표, 대일공업(주) 문상인 대표, ㈜디와이엠솔루션 박동하 대표가 선임되었으며 상임의원 25인, 감사 2인도 각각 선임됐다.

[ⓒ뉴스충청인 & cnd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