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충남총국, ‘9988NH건강보험’ 출시기념 추진결의
기사입력: 2018/05/02 [17:27]  최종편집: 뉴스충청인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수환 기자


[내포=뉴스충청인] NH농협생명(대표이사 서기봉)이 가정의 달을 맞아 만 15세부터 80세까지 남녀노소 가입 가능한 다재다능한 건강보험, ‘9988NH건강보험(갱신형,비갱신형,무배당)’신상품을 5월 2일(수) 출시한다.

 

이에 충남농협 조합장들은 홍성 서부농협 회의실에서 농가소득 5천만원, 보장자산 5천만원 달성을 위한「9988NH건강보험(갱신형,비갱신형,무배당)」추진 결의대회를 가졌다고 1일 밝혔다.

 

이 상품은 고객의 나이, 니즈, 건강상태에 따라 자유자재로 상품을 구성해 가입할 수 있는 100세 만기 건강보험이다. 만15세~70세까지의 건강한 고객이라면 일반심사형으로, 고혈압이나 당뇨 등 만성질환 있는 40세~80세 고객은 최소한의 심사를 통해 간편심사형으로 가입 가능하다. 또한, 월 보험료가 비교적 저렴한 젊은 고객이라면 처음 낸 보험료 그대로 오르지 않는 비갱신형으로, 보험료 부담을 줄이고 싶다면 20년 마다 보험료가 갱신되는 갱신형으로 선택할 수 있다.

 

NH농협생명 여운철 충남총국장은 “이번 신상품은 보험료가 저렴하고, 고령자, 유병자들도 가입이 가능한만큼 농업인들의 의료비 부담을 줄이기 위한 운동으로 ‘농가소득 5천만원, 보장자산 5천만원, 9988NH건강보험 5000건 판매운동’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뉴스충청인 & cnd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