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서천군 서천읍 행복나눔후원회, 돌봄아동 학습환경 지원금 전달

김수환 기자 | 기사입력 2018/04/18 [18:23]

서천군 서천읍 행복나눔후원회, 돌봄아동 학습환경 지원금 전달

김수환 기자 | 입력 : 2018/04/18 [18:23]


[서천=뉴스충청인] 충남 서천군서천읍행복나눔후원회는 지난 14일 서천읍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아동이 행복한 서천읍 만들기’ 사업의 일환인 ‘돌봄아동 학습환경 지원 사업’을 위한 지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서천읍행복나눔후원회 주관으로 추진되는 돌봄아동 학습환경 지원 사업은 양질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서천읍 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 위해 마련됐으며 이날 후원회는 방과 후 돌봄이 필요한 아동들이 이용하는 6개소 지역아동센터에 총 300만 원의 교재 및 교구비를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 참여한 지역아동센터 한 관계자는 “서천읍행복나눔후원회의 소중한 후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돌봄 아동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성장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김유리 서천행복나눔후원회 부회장은 “우리 지역사회의 아이들이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밝게 성장할 수 있기를 바라며 지역 내 아동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지원하는 방안을 모색하겠다”고 전했다.

 

구남신 서천읍장은 “아이들에게 따뜻한 사랑이 전달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아동이 행복한 서천읍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인 나눔 문화를 확산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전달된 지원금은 서천읍 좋은이웃사촌 후원자들의 후원금으로 돌봄이 필요한 지역아동들에게 소중히 쓰일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