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대전시 여성가족원, 제25회 수강생 작품한마당 개최

김수환 기자 | 기사입력 2018/04/15 [11:51]

대전시 여성가족원, 제25회 수강생 작품한마당 개최

김수환 기자 | 입력 : 2018/04/15 [11:51]

[대전=뉴스충청인] 대전시 여성가족원은 오는 18일과 19일 이틀 동안 원 내에서 수강생, 일반시민 등 1,000여명이 참여하는 ‘제25회 수강생 작품한마당’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꿈과 열정으로 도전하라! 지금 여기에서!’라는 주제로 42개 강좌의 강사와 수강생들이 참여해 작품전시와 발표, 예비창업관, 인기강좌 체험관 등을 선보인다.

 

특히 18일 네일아트, 해피실버지도사, 카이로프락틱(체형교정) 등 평소 인기 있는 강좌의 체험관은 방문객들에게 인기를 글 것으로 예상된다.

 

아울러 아크릴페인팅, DIY 가구만들기, 소품, 제과제빵 등 수강생들이 만든 작품을 직접 판매하는 코너도 마련돼 수강생의 취·창업 동기를 부여할 것으로 예상되며, 취업과 창업에 대한 상담부스도 함께 운영될 예정이다.

 

부대행사로는 여성가족원 자원봉사회에서 사랑 나눔 먹거리장터, 북부여성가족원에서 창업지원시설 홍보관을 운영할 예정이다.

 

대전시 박종민 여성가족원장은“대전시민의 대표 평생교육기관으로 자리해온 여성가족원이 25주년을 맞았다”며 “그 속에서 함께 성장해온 수강생들의 작품한마당으로 새로운 출발을 다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시 홈페이지(/www.daejeon.go.kr/index.do)와 여성가족원 홈페이지(www.daejeon.go.kr/lif/index.do)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궁금한 사항은 여성가족원(도마동, 042-270-7621)으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