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우체국 직원들, 빵만들기 봉사활동 전개
기사입력: 2018/04/08 [22:04]  최종편집: 뉴스충청인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수환 기자


[홍성=뉴스충청인] 홍성우체국(국장 이계연)의 행복나눔 봉사단은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할 빵을 직접 만들어 우리지역 아동복지시설에 전달해 따뜻한 정을 나누고 있다.

 

2018년도 우체국 사회공헌활동 강화 및 활성화 방안의 일환으로 체계적인 활동 실천을 위해 홍성군자원봉사센터와 연계한 첫 번째 활동이었다. 이번 행복나눔 봉사활동은 홍성군자원봉사 거점센터인 홍주제빵학원에 20여명의 홍성우체국 직원들이 방문하여 제빵기술을 배운후 직접 컵케이크 빵을 만들어 복지시설 3곳에 전달했다.

 

이날 빵만들기 봉사활동에 참여한 직원들은“요즘 우리들이 먹는 빵들이 기계에 의하여 다 만들어지고 있지만 오늘 직접 하나하나 손으로 만들면서 힘도 들었지만 우리지역 아동들에게 전해질 생각을 하니 기쁜 마음으로 정성을 담아 만들었다”라고 전했다.

 

한편 홍성우체국은 불우이웃가정 정기후원, 행복나눔 봉사단, 집배365 봉사단 및 다사랑 봉사단 봉사활동 등을 통하여 다양한 분야에서 어려운 이웃에 대하여 끊임없는 관심으로 행복을 전달해 나감으로써“함께하면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에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뉴스충청인 & cnd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