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천안시, 22일 시청 봉서홀서 이호선 상담학 박사 초청 특강 진행

김수환 기자 | 기사입력 2018/03/20 [23:49]

천안시, 22일 시청 봉서홀서 이호선 상담학 박사 초청 특강 진행

김수환 기자 | 입력 : 2018/03/20 [23:49]


[천안=뉴스충청인] 충남 천안시가 이호선 상담학 박사를 초청해 오는 22일 오후 2시 시청 봉서홀에서 ‘프로인생을 사는 기술’이라는 주제로 3월 도솔아카데미 특강을 진행한다.

 

시는 각 분야에서 최고의 전문가를 초청해 매월 넷째 주 목요일 오후 2시부터 시청 봉서홀에서 90분 특강을 운영하고 있다. 천안시민이면 누구나 별도의 신청 없이 무료로 강연을 들을 수 있다.

 

연세대학교 대학원에서 상담학 박사학위를 마치고 현재 숭실사이버대학교 교수, 한국노인상담센터장으로 재직하고 있는 이호선 박사는 KBS 아침마당, MBN 동치미, EBS 고부가 달라졌어요 등 주요 방송매체와 특강을 통해 스타강사로 활발히 활동하며 전문성과 열정으로 많은 시청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강의에서 이 박사는 중년 이후 자녀와 행복하게 사는 법, 프로 인생을 사는 기술 등 아내·엄마로서의 삶의 무게와 가족 사랑을 더욱 단단하게 하는 힘에 대해 흥미롭고 진솔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최광용 체육교육과장은 “올해 도솔아카데미 특강은 오는 11월까지 총 7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라며 “다양하고 유익한 시민중심의 맞춤형 프로그램 운영을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4월 도솔아카데미는 다음달 26일 오후 2시 김정택 지휘자의 ‘꿈과 행복이 있는 음악회’로 꾸며질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