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 비인면, 봄바람 타고‘사랑 가득 찬(饌) 반찬’지원
기사입력: 2018/03/12 [23:20]  최종편집: 뉴스충청인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수환 기자


[서천=뉴스충청인] 충남 서천군 비인면 행복비인후원회(회장 문도선)가 봄을 맞아 지난 9일 독거어르신과 중증장애인 30가구를 대상으로 ‘사랑 가득 찬(饌)’ 서비스를 실시하는 따뜻함을 전했다.

 

이날 반찬지원 서비스를 돕기 위해 지역주민들이 발 벗고 나서 값비싼 해초와 갖가지 야채를 기부하면서 이웃들에게 전달 될 반찬에 풍성함을 더했다.

 

정성스레 모인 반찬재료들은 이른 아침부터 봉사를 위해 모인 행복비인봉사단원(단장 강인희)들의 손끝에서 다섯 가지의 맛있는 반찬으로 재탄생됐다.

 

봉사단원들은 각 가정에 방문해 온 마을 주민이 마음을 모아 만든 반찬을 전달하며 어르신의 안부와 건강상태도 함께 살피는 시간을 가졌다.

 

문도선 행복비인후원회장은 “반찬 서비스 지원으로 생활이 어려운 주민들의 적절한 영양섭취를 도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 분들의 안부와 건강상태, 주거환경을 확인하여 고독사, 안전사고 등을 예방할 수 있기 때문에 앞으로도 매월 1회씩 진행 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뉴스충청인 & cnd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와 관련하여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게시물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이 되지 않은 선거관련 지지·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18-05-31~2018-06-12)에만 제공됩니다.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