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대전시, 2018년도 대전국방벤처센터 중소벤처기업 모집

김수환 기자 | 기사입력 2018/02/21 [09:35]

대전시, 2018년도 대전국방벤처센터 중소벤처기업 모집

김수환 기자 | 입력 : 2018/02/21 [09:35]

[대전=뉴스충청인] 대전시와 대전 국방벤처센터가 국방 분야 기술개발 및 벤처기업 육성을 위해 우수 기술을 보유한 중소벤처기업을 모집한다.

 

국방산업도시를 지향하는 대전광역시와 국방 분야 최고 수준의 전문 연구기관인 국방기술품질원은 대전국방벤처센터를 2011년 공동 설립하였으며,

 

대전지역 민수분야 우수 중소기업의 방위산업 진출 기회를 부여하고, 방산 핵심부품 생산에 벤처기업의 첨단기술과 아이디어를 접목하여 국방 핵심기술을 확보하는 등 생산기반을 구축하므로서, 중소기업의 국방분야 부품생산 등 참여를 통한 외자도입 군용물자의 국산화를 제고해 왔다.

 

그 동안 대전지역 42개의 중소벤처업체와 협약을 체결하여, 협약업체가 수행할 수 있는 우수과제를 선정, 개발사업비를 직접 지원하여 기술개발 및 국방사업화 진출에 기여하였으며, 협약업체의 애로기술 및 경영상 문제 등 해결이 어려운 사항에 대하여 전문가를 활용하여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해 왔다.

 

금년에도 대전광역시에 기반을 둔 중소벤처기업으로 ICT/ SW분야 우수기술을 보유한 법인으로 8개이내의 업체를 모집하며 지원내용은 군 사업화 과제 발굴, 기술개발 및 시험평가 지원 등 전반적인 국방사업화 지원, 국방기술품질원 및 외부 전문기술인력을 활용한 기술 지원, 경영컨설팅 및 홍보지원등 경영지원, 국방관련 기술자료 및 정보제공 등의 사업비를 지원한다.

 

신청접수는 오는 3.7 ~ 3. 9.까지 3일간으로 대전 국방벤처센터 운영팀에 직접방문 또는 우편접수가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대전광역시 홈페이지나 국방기술품질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고, 신청자는 국방기술품질원 홈페이지에서 제출 서류를 내려받아 작성하여 전자우편 (대전벤처/ djdvc@dtaq.re.kr)으로 별도 제출하고, 방문 및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