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나사렛대, 천안교육지청과 상호발전 업무협약 체결

김수환 기자 | 기사입력 2018/02/09 [18:31]

나사렛대, 천안교육지청과 상호발전 업무협약 체결

김수환 기자 | 입력 : 2018/02/09 [18:31]


[천안=뉴스충청인] 나사렛대학교(총장 임승안)와 천안교육지원청(교육장 임완묵)은 지난 8일 천안교육지원청 상황실에서 관련교수와 관련분야 담당자자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미래 사회의 평생교육’과 ‘특수교육관련’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 주요 내용은 ▲상호발전을 위한 교육, 연구개발, 교류 및 지원, 대외 홍보에 관한 사항 ▲평생교육원 학점은행제과정 학습자의 수강료 20%지원 ▲교육과정 상호 홍보 ▲특수교육분야 프로그램 개발 및 강사풀 상호 활용 등에 두 단체가 상호 지원, 협력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임완묵 교육장은 나사렛대학교와의 협약을 통해 대학의 발전과 천안지역 교직원들의 평생교육기회가 확대 및 특수교육분야 인프라 확대 등을 기대한다고 강조하였고, 나사렛대의 산학협력단장(김행조교수)는 상호 인근에 위치해 있으면서 이제야 협약을 체결하는 것이 좀 늦었지만 평생교육, 학점은행제, 특수교육 분야의 상호협조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된 것 같아서 앞으로 크게 기대가 된다고 했다.

 

이현구 교수(대외협력실장,교무처장)는 나사렛대의 기관홍보를 적극적으로 설명해 교육지원청 직원의 큰 공감을 얻었으며, 평생교육원 정진태 원장은 교사나 직원들에게도 평생교육의 필요성과 학점은행제의 장점을 구체적이고 세부적으로 설명을 잘해주어 주위의 박수를 받았다.

 

이날 행사는 업무협약식의 분위기 보다는 세미나 수준의 높은 대화가 오고갔고, 화기애애한 분위기에 참석한 모든 관련교수나 직원들이 매우 좋은 반응을 보였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