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우리멤버스,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야우리데이 진행
기사입력: 2018/02/05 [11:23]  최종편집: 뉴스충청인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충청인


[천안=뉴스충청인] 중부권 최대 멤버십인 야우리멤버스는 지난 4일(일) 천안 유관순체육관에서 열린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와 OK저축은행 러시앤캐쉬 경기에 야우리멤버스 회원 1천여 명을 초대해 경기장을 찾은 응원객들과 함께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야우리데이‘를 진행했다.

 

이번 야우리데이 행사는 쇼핑공간인 신세계백화점 충청점과 극장인 야우리시네마, 외식공간인 야우리 푸드스트리트를 벗어나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즐거움을 전달하기 위해 계획됐다.

 

경기 전 장외 행사로 경기장을 찾은 모든 응원객에게 특별 제작된 응원도구와 스페셜 쿠폰을 나눠줬으며, 경기 중에는 야우리시네마 영화관람권 증정 이벤트와 함께 야우리 내 지하우스베이커리와 협업으로 진행된 현대캐피탈 배구단 선수 일러스트 이미지가 들어간 초콜릿 200개를 응원객들에게 나눠줘 경기에 재미를 더했다.

 

야우리는 2017~2018시즌 동안 야우리시네마에서 사용되는 모든 팝콘과 음료에 현대캐피탈 배구단 선수 일러스트 이미지와 야우리의 캐릭터인 ‘야우리멤버스’를 함께 디자인한 컵을 사용해 천안을 찾은 배구 팬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있으며, 팝콘과 음료 판매금의 일부는 천안 배구발전을 위해 사용된다고 한다.

 

야우리 관계자는 "야우리와 현대캐피탈 배구단은 천안을 연고로 지역민들에게 사랑받고 있다는 공통점이 있다“며, ”배구특별시 천안이 있다면 천안시 문화대표 야우리로서 앞으로도 지역민이 참여할 수 있는 행사를 기획해 고객에게 한발 더 다가설 계획이다“고 전했다.

[ⓒ뉴스충청인 & cnd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