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도시교통공사, 시민 서비스 평가단 확대 모집
기사입력: 2018/01/09 [18:23]  최종편집: 뉴스충청인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수환 기자

[세종=뉴스충청인] 세종시(시장 이춘희) 산하의세종도시교통공사(사장 고칠진)는 시민들로 구성된 서비스 평가단을 확대 모집한다고 밝혔다.

 

공사에 따르면 2017년 8월 버스타고 시민 서비스 평가단 54명의 발대식 및 위촉식을 갖고 전국 최초 온라인 서비스 평가와 클라우드 기반영상검증을 통해 시민들의 눈높이에 맞는 대중교통 서비스 제공과 개선을 위해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서비스 평가단은 지난해 8월부터 시작해 12월까지 5개월간 381명을 대상으로 771건의 서비스 평가를 실시하였으며, 98%가 최고등급인 S등급을 받았으며, 전체 서비스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9.3점을 받아 세종도시교통공사에서 운영하는 버스의 서비스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앞으로 더욱 시민들을 부모님처럼 모신다는 마음으로 전국에서 으뜸가는 안전하고 편리한 대중교통 서비스 실현을 위해 서비스 평가단원을 확대 모집한다고 밝혔다. 신청은 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할 수 있고 20일까지 신청하면 된다.(신청문의 : 서비스혁신처 044-850-0145)

 

 

[ⓒ뉴스충청인 & cnd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