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주)대림항공여행사(하나투어), 온양5동 행복키움과 협약체결

김수환 기자 | 기사입력 2018/01/09 [07:28]

(주)대림항공여행사(하나투어), 온양5동 행복키움과 협약체결

김수환 기자 | 입력 : 2018/01/09 [07:28]


[아산=뉴스충청인] 충남 아산시 용화동에 소재한 (주)대림항공여행사(하나투어)(대표 이종성)가 8일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공동단장 심흥섭, 강연식)과 찾아가는 복지서비스 실현을 위한 행복키움 후원협약을 체결했다.

 

(주)대림항공 여행사(하나투어)는 이번 협약으로 1년간 매월 3만원의 후원금을 지원하게 되며 조성된 기금은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을 통해 찾아가는 복지서비스 실현의 일환으로 관내 저소득층 및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어려운 세대의 정기적인 지원 활동을 추진하는데 사용된다.

 

이종성 대표는 “평소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의 취약세대를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봐왔다. 이번 협약은 행복키움추진단의 이웃이 이웃을 돌볼 수 있는 행복한 온양5동 만들기에 적극 동참하는 의사 표시라 할 수 있다. 직접봉사활동에 참여하지는 못하지만 협약을 통한 작은 정성이 누군가에게는 도움이 되고 희망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심흥섭, 강연식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 공동단장은 “온양5동 주민자치위원으로지역사회에 활발한 활동과 더불어 이번 협약으로 온양5동의 취약세대를위한 나눔 활동에 동참해 주심에 감사드린다. 앞으로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은민·관이 더욱 긴밀하게 협력해 지역사회 내에 이웃이 스스로 살피고, 돌보는 공동체적 복지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복지지원체계를 구축하고, 동시에 찾아가는 맞춤형 복지 서비스가 연계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종성 대표는 온양5동 주민자치위원으로 활동하며 평소 지역사회에 대한 관심과 애정으로 다양한 복지 지원을 아끼지 않고 지원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