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서산시, 2017 Sea Farm Show 해양수산 양식 식품 박람회 참가

김수환 기자 | 기사입력 2017/11/20 [10:20]

서산시, 2017 Sea Farm Show 해양수산 양식 식품 박람회 참가

김수환 기자 | 입력 : 2017/11/20 [10:20]

 

[서산=뉴스충청인] 충남 서산시가 지역의 수산 가공품 우수성 홍보와 소비촉진에 적극 나섰다.

 

서산시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렸던‘2017 Sea Farm Show 해양수산 양식 식품 박람회’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해양수산부가 주최한 박람회는 대한민국 해양수산·양식·식품 산업의 현재와 미래를 한눈에 살펴 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개최됐다.

 

이 박람회에는 지자체와 기업 등 70개 기관·단체가 참여한 가운데 해양수산의 판로개척 및 수출시장 확대를 위한 국내외 바이어들의 상담회 등이 활발히 진행됐다.

 

시는 ‘서산시 해양수산 홍보관’을 운영하고 어리굴젓, 감태, 천일염, 낙지젓 등 지역에서 생산되는 26개 품목의 수산물 및 천일염 가공제품을 전시했다.

 

또 해양수산 정책을 홍보해 서산시 명품 수산물 이미지를 높이는 한편, 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수 수산 가공제품의 판매처를 확보하는데 주력하기도 했다.

 

최평수 서산시 해양수산과장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지역의 우수 수산 가공제품을 홍보하고 업체 및 지자체와의 정보교류를 통해 마케팅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 며 “앞으로도 다양한 정책과 차별화된 홍보를 통해 수산물 판로를 확대해 나가겠다.” 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