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百 충청점, 생활 전 장르 브랜드 참여 ‘리빙페어’ 개최
기사입력: 2017/11/15 [15:52]  최종편집: 뉴스충청인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수환 기자

 

[천안=뉴스충청인] 신세계백화점 충청점(점장 나승)은 오는 16일(목)부터 22일(수)까지, 백화점 A관 4층 본 매장과 5층 행사장에서 ‘리빙’과 ‘라이프스타일’을 주제로 공간을 감각적이고 개성 있게 꾸밀 수 있는 생활용품을 총망라한 행사를 진행한다.

 

가구부터 가전, 테이블웨어, 침구류 등 총 30여개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이번 행사에는 시몬스, 에이스, 씰리, 템퍼 등 브랜드에서 침대 인기상품을 최대 30%할인 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다우닝, 아피나, 디자인벤처스에서는 진열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된 가격에 판매한다.

 

영창뮤직에서는 25~10% 할인된 가격에 인기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금액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전시상품 구매 시 모델별 5~10만원 추가 금액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덴비, 로얄알버트, 움브라, 세사 등 테이블웨어 브랜드에서는 인기상품을 50%~10% 할인 판매하며, 이밖에 다양한 기획행사도 진행된다.

 

 

 

신세계백화점 충청점 담당자는 “이번 행사는 백화점에 입점한 대부분의 생활 장르 브랜드가 참여해 진행되는 2017년 베스트셀러 특가 행사다”며, “최신 리빙 트랜드로 구성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쇼핑하는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뉴스충청인 & cnd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