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뉴스충청인] 홍성우체국(국장 이계연)은 ‘2017년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결과 공공서비스 부문에서 우체국이 19년 연속 1위 달성에 따른 감사의 인사로 18일(수) 우체국 방문 고객 맞이 감사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홍성우체국을 첫 방문하신 우편과 금융고객 각각 한분에게는 미리 준비한 기념선물을 증정해드렸고 홍성우체국 이외에도 각 읍면소재 우체국에서도 선물증정 이벤트를 실시하였으며 우체국을 방문하신 고객들에게는 미리 마련한 떡과 다과 및 음료를 대접하여 1위 선정의 기쁨을 함께했다.
이계연 홍성우체국장은“지속적인 서비스 품질개선과 내실있는 고객만족 경영활동으로 우정사업의 신뢰성과 브랜드 가치를 향상하여 우편·예금·보험등 각 사업의 활성화 및 고품질의 우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충청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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