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홍성우체국, 고객만족도(KCSI) 1위 달성 기념 고객 감사 행사 실시

김수환 기자 | 기사입력 2017/10/18 [18:20]

홍성우체국, 고객만족도(KCSI) 1위 달성 기념 고객 감사 행사 실시

김수환 기자 | 입력 : 2017/10/18 [18:20]

 

[홍성=뉴스충청인] 홍성우체국(국장 이계연)은 ‘2017년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결과 공공서비스 부문에서 우체국이 19년 연속 1위 달성에 따른 감사의 인사로 18일(수) 우체국 방문 고객 맞이 감사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홍성우체국을 첫 방문하신 우편과 금융고객 각각 한분에게는 미리 준비한 기념선물을 증정해드렸고 홍성우체국 이외에도 각 읍면소재 우체국에서도 선물증정 이벤트를 실시하였으며 우체국을 방문하신 고객들에게는 미리 마련한 떡과 다과 및 음료를 대접하여 1위 선정의 기쁨을 함께했다.

 

이계연 홍성우체국장은“지속적인 서비스 품질개선과 내실있는 고객만족 경영활동으로 우정사업의 신뢰성과 브랜드 가치를 향상하여 우편·예금·보험등 각 사업의 활성화 및 고품질의 우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