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서대전우체국, 고객만족도(KCSI) 1위 달성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김수환 기자 | 기사입력 2017/10/17 [22:49]

서대전우체국, 고객만족도(KCSI) 1위 달성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김수환 기자 | 입력 : 2017/10/17 [22:49]

 

[대전=뉴스충청인] 서대전우체국(국장 한우향)은 17일 2017년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1위 선정에 따른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했다.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는 조사 대상 산업이 전체 GDP의 약 75%를 차지할 만큼 국내에서 가장 오랜 역사와 공신력을 인정받는 고객만족지수로써 우정사업본부는 공공서비스 부문에서 19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이 날 서대전우체국은 그동안 우체국을 이용해 주신 고객에게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떡, 음료 등 다과를 제공했다.

 

서대전우체국 한우향 국장은 “고객의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고품질 우정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