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뉴스충청인] 서대전우체국(국장 한우향)은 17일 2017년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1위 선정에 따른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했다.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는 조사 대상 산업이 전체 GDP의 약 75%를 차지할 만큼 국내에서 가장 오랜 역사와 공신력을 인정받는 고객만족지수로써 우정사업본부는 공공서비스 부문에서 19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이 날 서대전우체국은 그동안 우체국을 이용해 주신 고객에게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떡, 음료 등 다과를 제공했다.
서대전우체국 한우향 국장은 “고객의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고품질 우정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충청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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