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오감만족 즐길거리 가득한 금산세계인삼엑스포로 오세요~!

김수환 기자 | 기사입력 2017/10/17 [21:04]

오감만족 즐길거리 가득한 금산세계인삼엑스포로 오세요~!

김수환 기자 | 입력 : 2017/10/17 [21:04]

 

[금산=뉴스충청인] ‘생명의 뿌리, 인삼’을 주제로 열린 「2017금산세계인삼엑스포」가 엑스포장을찾은 관람객들의 오감을 만족시키기 위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풍성하게 마련했다.

 

특히 수삼 1채(750g)의 무게를 정확히 맞추면 수삼 또는 홍삼제품을 받아갈 수 있는 ‘인삼무게 맞추기’ 이벤트와 ‘뻥이요! 뻥’하는 흥겨운 소리와 함께 시작되는 ‘추억의 인삼 뻥튀기’는 지나가는 관람객들의 발길을 붙잡았다.

 

또한 인삼엑스포 광장에는 투호놀이, 대형윷놀이, 대형제기차기 등 전통놀이와 페이스 페인팅, 비눗방울 체험 등 가족, 친지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들이 준비돼 관람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이밖에도 인삼미스트, 인삼화분케이크 만들기 등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인삼체험관’과 두뇌검사, 이봉 귀뜸봉 등 자신의 건강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인삼힐링관’은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상시 운영되면서 연일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엑스포조직위 관계자는 “인삼으로 엮어내는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 즐길거리가 가득한 2017금산세계인삼엑스포에 많은 분들이 방문하셔서 보다 즐겁고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폐막 일주일을 앞둔 「2017금산세계인삼엑스포」는 주제관, 영상관, 금산인삼관(상설), 생활문화관, 인삼체험관, 인삼힐링관, 식물관, 국제교역관, 인삼미래농업관 등 총 9개의 전시관이 운영되고 있으며 이곳에서는 인삼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한눈에 보고 느낄 수 있는 공연 및 이벤트, 체험, 교역 등 대규모 국제행사가 오는 23일까지 화려하게 펼쳐진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