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산세계인삼엑스포 방문 인증샷 남기고 선물받자
기사입력: 2017/10/11 [20:22]  최종편집: 뉴스충청인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수환 기자

 

[금산=뉴스충청인] 개막 20일을 맞이한 금산세계인삼엑스포조직위원회(이하 조직위)는 2017금산세계인삼엑스포의 성공을 기원하며 SNS 온라인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금산세계인삼엑스포 공식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24일(화)까지15일간 진행될 예정이며 행사기간 중 엑스포장을 찾은 관람객들이 찍은 인증사진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총 80명을 무작위로 추첨해 오는 25일(수) 발표하고 당첨자 30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인삼제품을, 그 밖에 50명에게는 1만원 상당의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조직위는 페이스북을 이용하는 사람들은 누구든지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는 SNS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입소문 파급력을 증대하고 인삼엑스포의 정보 확산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조직위 관계자는 “마지막 SNS 온라인 이벤트인 만큼 행사장을 찾아주신 보다 많은 관람객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소소하지만 실용적인 경품을 준비했다”며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2017금산세계인삼엑스포에 방문하셔서 이벤트도 참여하고 소중한 추억을 담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인삼산업의 방향과 비전을 제시하는 산업박람회 성격의 「2017금산세계인삼엑스포」는 주제관, 영상관, 금산인삼관(상설), 생활문화관, 체험관(인삼체험관, 인삼힐링관), 식물관, 국제교역관, 인삼미래농업관 등 총 9개의 전시관이 운영되고 있으며 엑스포장 주무대 및 서브무대에서 펼쳐지는 다채로운 공연 및 이벤트로 막바지 관람객들의 발길을 붙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뉴스충청인 & cnd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