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한국타이어, ‘2017 동그라미 어울림 음악회’ 개최

김수환 기자 | 기사입력 2017/09/25 [23:59]

한국타이어, ‘2017 동그라미 어울림 음악회’ 개최

김수환 기자 | 입력 : 2017/09/25 [23:59]

 

[대전=뉴스충청인] 한국타이어(대표이사 서승화)는 오는 28일 오후 7시 대전 서구 둔산동 엑스포 시민광장에서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공동으로 ‘2017 동그라미 어울림 음악회’를 개최한다.

 

동그라미 어울림 음악회는 한 해 동안 사회복지 현장에서 노고를 아끼지 않은 사회복지인들을 비롯한 시설 이용자, 자원봉사자들을 위해 매년 진행해오고 있는 정기 문화행사로 올해로 6회째를 맞는다.

 

이날 행사에는 대전·충남지역 사회복지시설 종사자들과 이용자, 자원봉사자는 물론 한국타이어 동그라미봉사단 등 3,00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며 일반 시민들도 무료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한 해 동안 지역 곳곳에서 봉사와 나눔을 실천해온 한국타이어 동그라미봉사단 활동소개를 시작으로 거미, 박미경, 박완규 등 실력파 뮤지션들의 공연이 펼쳐진다. 

 

또한 사전 부대 행사로 한국타이어가 모터스포츠 문화 활성화와 저변 확대를 위해 국내 자동차 업계 최초로 특별 제작한 모터스포츠 트레일러에서 레이싱 모델과 함께하는 포토존이 운영된다. 

 

이 밖에도 한국타이어의 자회사형 장애인 표준사업장인 한국동그라미파트너스와 대전·충남지역  사회복지 봉사단체가 참여하는 홍보부스 등도 운영될 계획이다.

 

한국타이어 대표이사 서승화 부회장은 “한 해 동안 묵묵히 나눔과 봉사를 실천해주신 많은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응원이 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보다 건강한 지역사회 나눔 문화 조성에 앞장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