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천안시 도시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한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김수환 기자 | 기사입력 2017/09/25 [23:53]

천안시 도시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한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김수환 기자 | 입력 : 2017/09/25 [23:53]

 

 

[천안=뉴스충청인] 충남문화산업진흥원은 천안의 문화 발전을 위한 ‘천안 문화 1cm 아이디어 제안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천안시 문화특화지역 조성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되는 이번 공모전은 ‘시민 스스로 만드는 문화도시 천안’이라는 비전에 맞춰 시민이 그리는 천안의 문화에 대해 들어보고자 기획됐다.

 

공모 내용은 ‘천안 문화 1cm 아이디어 제안 공모전’ 명칭과 같이 1cm만 더 깊게 보고, 다르게 생각하면 달라질 수 있는 천안의 문화와 연관된 콘텐츠‧캠페인‧행사 등 어떤 아이디어라도 제안 가능하다.

 

공모는 오는 10월 18일까지 개인 혹은 4인 이하의 팀이라면 신청 가능하며, 신청서를 내려 받아 이메일(artcube136@naver.com)으로 접수하면 된다.

 

참가 신청서와 기타 제출 서류 작성 요령, 자세한 응모방법은 충남문화산업진흥원(http://ctia.kr) 또는 아트큐브 136(http://artcube136.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접수된 제안은 서류평가와 발표평가를 거쳐, 최우수‧우수‧장려‧입선 등에 따라 총 750만 원(▴최우수상 200만 원▴우수상 100만 원▴장려상 50만 원▴입선 20만 원)의 시상금이 지급된다.

 

또 당선작 중 즉시 활용 가능한 아이디어는 추진되는 사업에 반영될 수 있도록 적극 검토할 방침이다.

 

충남문화산업진흥원 관계자는 “이번 기회를 통해 시민이 그리는 천안의 문화는 어떤지 다양한 의견을 들어보길 기대한다”며 “많은 시민이 참여해 지역의 문화발전에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