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대전시, 제9회 박세리배 전국초등학생골프대회 개최

김수환 기자 | 기사입력 2017/09/18 [08:52]

대전시, 제9회 박세리배 전국초등학생골프대회 개최

김수환 기자 | 입력 : 2017/09/18 [08:52]

 

[대전=뉴스충청인] 대전시(시장 권선택)는 9월 26일부터 27일까지 2일간 유성CC에서‘제9회 박세리배 전국초등학생골프대회’가 개최된다고 밝혔다.

 

박세리배 전국초등학생골프대회는 대전광역시 체육회와 한국초등학교 골프연맹, ㈜볼빅이 공동 주최하고 한국초등학교 골프연맹과 대전광역시 골프협회가 공동 주관하는 대회로 ‘박세리 키즈’를 꿈꾸는 전국 골프꿈나무와 임원 등 210여명이 참여한다.

 

2007년 세계 골프 명예의 전당에 헌액된 박세리 선수를 기념하고 골프 꿈나무를 발굴 육성하기 위해 2009년 우리 시에서 창설한 이 대회는 올해로 9회째를 맞았다.

 

시상식이 열리는 27일에는 박세리 선수가 유성CC를 직접 방문해 선수들을 격려하고 우승자 시상과 기념촬영, 사인회도 가질 예정이다.

 

참가자격은 대한골프협회와 한국초등학교골프연맹에 등록된 선수로 4개 부문(남·여, 학년별)으로 나눠 1일 18홀 씩 2일간 *스트로크플레이에 의한 개인전으로 우승자를 가리게 된다. 

* 스트로크플레이 : 총 타수가 적은 선수가 승리하는 방식

 

대회 결과에 따라 각 부문별 1위부터 10위까지 상장과 부상이 수여되며, 성적 우수 선수에게는 대한골프협회에서 인정하는 국가대표 상비군 포인트가 지급된다.

 

대전시 관계자는“박세리배 전국 초등학생 골프대회는 국민에게 꿈과 희망을 안겨준 박세리 선수와 같은 골프 유망주를 육성하기 위한 대회”라며“세계 골프계를 이끌어 나갈 많은 스타가 배출되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