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순천향대천안병원, 미용·성형 레이저클리닉 본격 가동

충청인 | 기사입력 2012/07/17 [09:50]

순천향대천안병원, 미용·성형 레이저클리닉 본격 가동

충청인 | 입력 : 2012/07/17 [09:50]

[천안=뉴스충청인] 순천향대학교 부속 천안병원(병원장 이문수)이 최근 ‘미용․성형 레이저클리닉’의 문을 열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다.

성형외과 전문교수가 첨단 레이저 시술을 통해 다양한 미용․성형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레이저클리닉은 ▲Derma-S 이온트 치료기, ▲TRM 레이저 화이트닝, ▲Pastelle 토닝, ▲뉴젠 레이저 등 국내 최신, 최고 성능의 레이저치료기 4종을 구비하고 있다.

‘Derma-S’는 바늘 없이도 유용한 약물을 효과적으로 피부에 투여해 영양과 활력을 주는 레이저이며, ‘TRM’은 손상된 피부를 깎아내지 않고도 깨끗하게 재생시켜주는 최첨단 고출력 레이저다. 또 ‘Pastelle’은 색소병변 치료와 토닝에 가장 효과적인 레이저이며, 뉴젠 레이저는 빛을 이용해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만들어주는 새로운 개념의 치료기다.

미용·성형 레이저클리닉을 운영하는 최환준 교수는 “충청권에서는 유일하게 4종의 최신 레이저치료기를 갖추고 다양한 미용.성형치료를 제공하고 있다”면서, “기미, 잡티, 주근깨, 검버섯, 문신, 흉터 제거는 물론, 제모, 잔주름 개선 등 모든 피부 문제들을 대상으로 매우 효과적인 치료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한편, 병원이 도입한 레이저들은 대덕연구개발특구 내 업체인 (주)다이노나가 개발한 특허품들로 전세계 미용.성형분야 레이저치료 전문의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는 치료기들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