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세종시교육청, 2013학년도 고입 전형업무지침·입학전형계획 발표

충청인 | 기사입력 2012/07/16 [11:57]

세종시교육청, 2013학년도 고입 전형업무지침·입학전형계획 발표

충청인 | 입력 : 2012/07/16 [11:57]

[세종=뉴스충청인] 세종시교육청(교육감 신정균)은 16일 2013학년도 고입전형업무지침 및 입학전형계획을 발표했다.

지원자격은 ▲세종특별자치시 소재 중학교 졸업예정자 ▲중학교 졸업자로서 세종특별자치시에 거주하는 자 ▲타・시도 특성화중학교 및 자율학교로 지정받은 중학교 졸업예정자로서 세종특별자치시에 거주하는 자 ▲중학교 졸업자와 동등한 학력이 있다고 인정된 자로서 세종특별자치시에 거주하는 자이다.

세종시교육청 관내에는 5개 고등학교가 있으며, 계열별로는 ▲특성화계열, 일반계열 혼합 : 조치원여고, 성남고 ▲특성화계열 : 부강공고 ▲자율학교 기숙형고교 : 세종고 ▲자율형공립고(추진중) : 한솔고 이다.

전형 요강은 해당 고등학교에서 심의할 예정이며, 특히 한솔고등학교는 자율형공립고등학교와 자기주도학습전형을 추진 중에 있다. 또한 학교에서는 전형일 3개월 전에 전형 계획을 발표하여야 하며, 학생들과 학부모들은 해당 고등학교 홈페이지와 학교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세종시교육청 황우배 학교정책과장은 “우리 교육청은 지역교육공동체와 함께하는 고교 발전을 위하여 노력할 것이며, 학생들이 내 고장을 사랑하고 대학 진학 후에도 세종시의 발전을 위하여 기여할 수 있는 인재 육성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임을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