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신년사] 김석환 홍성군수

충청인 | 기사입력 2016/01/01 [00:32]

[신년사] 김석환 홍성군수

충청인 | 입력 : 2016/01/01 [00:32]

안녕하십니까

홍성군수 김석환입니다.


존경하는 홍성군민 여러분 !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 해에도, 군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시고 소원성취 하시길 기원합니다.


지난해 홍성군정은 7백여 공직자들의 열정으로 지방재정 조기집행 등 6개 분문에서 전국 최우수상을 받는 등 47개 부문에서 수상하여 18억3천5백만원의 상금을 받았으며 중앙부처 공모사업에서도 53개 사업이 선정되어 국·도비 178억원을 확보하는 등 여러분야에서 홍성 발전을 가속화 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한 보람되고 자랑스런 한 해였습니다.


이는 모두 군민 여러분의 참여와 성원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생각하며 이 기쁨을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지금 우리 홍성은 도청 이전 4년차를 맞아 인구와 세수가 늘고 창업과 고용률이 증가하는 등 행복한 변화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저와 7백여 공직자 모두는 변화된 여건에 능동적으로 대응하여 도청 수부도시로 성장·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2016년 홍성군정은 군민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발전을 위한 기반시설 및 복지 인프라 확충에 주력하면서 군민 안전을 최우선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입니다.


도청 수부도시 군민으로서의 자긍심을 고취하고 법과 질서를 지키며 품격 있는 선진 홍성을 만드는데 힘을 모으겠습니다.


홍주천년 기념사업 추진으로 지역의 위상을 높이고 일제의 잔재가 남아있는 낡고 비좁은 군 청사 이전을 공론화하여 적지를 선정하는 한편 시 승격을 위한 준비와 시가 되었을때 ‘홍주’ 지명 사용문제를 군민의 뜻에 따라 결정하겠습니다.


전국 최초 유기농업특구 지정, 여성 및 가족 친화도시 선정, 평생학습도시 및 민원서비스 우수기관 재인증 등 그동안 홍성군이 쌓아온 성과를 바탕으로 보다 발전적이고 미래지향적인 사업을 구체화하고 시 승격의 전제조건인 자립도를 높이기 위해 임기내에 채무없는 홍성군을 만들겠습니다.


군민 여러분의 변함없는 성원과 협조를 기대하며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항상 충만하시길 기원합니다.


군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2016년 새해 아침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기획특집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