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대전교육연수원, 정보화역량향상과정 직무연수 실시

충청인 | 기사입력 2012/05/15 [11:18]

대전교육연수원, 정보화역량향상과정 직무연수 실시

충청인 | 입력 : 2012/05/15 [11:18]

[대전=뉴스충청인] 대전교육연수원(원장 임봉수)은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공무원의 정보화역량 강화 및 정보화 마인드 제고를 위한‘정보화역량향상과정(1기)’직무연수를 실시한다.

6급 이하 교육행정직 공무원 40명을 대상으로 실시되는 이번과정은 ‘한글·Ms -Office 활용’, ‘정보검색을 통한 전략적보고서 작성’ 등 행정업무 처리능력 향상을 위한 실무중심의 실습교육과 함께 ‘최신 IT 트렌드의 이해’, ‘스마트폰 100% 이해하기’ 등의 최신 정보화 트렌드를 이해하고 정보화 마인드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교육내용으로 편성됐다.

주목할 만한 연수강사로는 J&J 컨설팅 박장희 대표이사가 ‘정보검색과 전략적보고서 작성’이라는 주제로 정보관리와 보고서 작성을 위한 전문가의 핵심 노하우에 대해 강의할 예정이며, 2011년도 정보지식인대회에서 대통령상을 수상한 대전광역시교육청 시설과 박성준 주무관이 정보지식인대회를 출전하고 대통령상을 받기까지의 노하우를 공개하여 다른 공무원들에게 정보지식인으로의 도전의식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대전교육연수원 임봉수 원장은 "이번 연수로 급변하는 지식정보화시대의 흐름에 맞게 공직자들의 정보화 능력과 마인드가 향상되어 스마트한 대전교육 행정이 펼쳐질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