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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성군, 종합민원실 전직원 교육 실시

충청인 | 기사입력 2012/05/14 [13:59]

홍성군, 종합민원실 전직원 교육 실시

충청인 | 입력 : 2012/05/14 [13:59]

[홍성=뉴스충청인] 충남 홍성군은 군민과 함께 소통하고 감동주는 민원서비스 제공을 위한 직원워크숍을 개최하는 등 고객감동 명품 민원서비스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군은 지난 12일 휴일을 맞아 종합민원실 직원 48명을 대상으로 이응로기념관 세미나실에서 ‘감성 커뮤니케이션’이라는 주제로 태평양교육센터 류병진 강사를 초빙해 친절서비스 향상을 위한 워크숍을 개최했다.

류병진 강사는 감성 커뮤니케이션에 대해 설명한 후 유형별 사례를 통해 고객응대 방법과 불만 민원 응대기법 등 고객감동 친절 서비스에 대한 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을 받은 직원들은 상대방 입장에서 민원을 응대해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명품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더욱더 할 것이라고 입을 모았다.

한편 정택동 종합민원실장은 연간 8십만건의 민원을 처리하는 홍성군의 얼굴인 종합민원실 직원들이 명품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친절서비스 교육을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이날 교육에 앞서 종합민원실 직원들은 고암 이응로 기념과 주변에 대한 자연정화 활동도 함께 진행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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