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대전교육연수원, “민원행정역량향상과정(2기)” 연수 실시

충청인 | 기사입력 2015/06/26 [09:18]

대전교육연수원, “민원행정역량향상과정(2기)” 연수 실시

충청인 | 입력 : 2015/06/26 [09:18]

[대전=뉴스충청인] 대전교육연수원(원장 김만성)은 2015.6.29.~30.(2일간)까지 일선기관에서 근무하는 사무운영,전기운영,기계운영,농림운영,시설관리,운전,위생업무를 담당하는 공무원 42명을 대상으로 “민원행정역량향상과정(2기)” 연수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번 민원행정역량향상과정은 민원인에게 만족스러운 서비스 제공을 위한 긍정적인 마인드를 형성하고, 고객 유형별, 상황별 민원 응대 방법을 습득하여 원활한 민원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교육의 목적이 있다.

교육과정으로 「 현장 민원서비스 대처요령」을 통해 대전교육행정서비스의 친절서비스비전과 목표를 내실화하고 「전화응대 및 감성커뮤니케이션스킬」등의 교과로 고객 유형별 맞춤형 응대 전략을 습득하고, 공감과 경청을 통한 열린 서비스를 실천할 수 있는 수업으로 실무에 적용 가능하도록 하였으며「올바른 우리말 바로알고 사용하기」과목을 편성하여 학교 현장에서 민원서비스에 필요한 과목으로 전문성 향상 기회를 제공하고 소양과목으로는 계족산의 황토길을 걸으면서 몸과 마음을 힐링 할 수 있는 시간으로 편성하였다.

대전교육연수원 김만성 원장은 “이 번 연수를 통해 21C 환경변화에 따른 민원서비스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고품격 서비스와 감성 스킬로 한 발 먼저 고객에게 다가가는 대전교육행정서비스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