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예산군, 제1회 청소년 축제 개최

충청인 | 기사입력 2015/05/25 [14:56]

예산군, 제1회 청소년 축제 개최

충청인 | 입력 : 2015/05/25 [14:56]

[예산=뉴스충청인] 충남 예산군은 지난 23일(토) 청소년들이 끼와 재능을 맘껏 뽐낼 수 있는 제1회 청소년축제를 예산군 청소년수련관 광장 일원에서 개최했다.

건전한 청소년문화 확산과 청소년의 달 5월을 기념하기 위해 올해 처음 선보인 이번 축제에 군내 3,000여 명의 청소년들이 운집해 성황을 이뤘다.

예산군이 주최하고 예산문화원이 주관한 이번 축제는 청소년과 청소년 육성유공자 표창 및 전통성년례, 청소년가요제, 청소년을 위한 음악회, 명사초청특강, 다양한 체험부스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으며 군의회, 경찰서, 교육지원청, 소방서 등 기관단체의 후원으로 마련됐다.

명사초청 특강에 나선 삼성라이온즈 프로야구팀에서 활약한 양준혁 선수가 ‘뛰어라, 지금이 마지막인 것처럼’을 주제로 꿈과 열정을 불어넣어 주었고, 공신닷컴 강성태 대표는 ‘공부의 신, 천 개의 시크릿’이라는 주제로 아직 진로가 불분명하고 확실한 목표가 없어서 고민하는 학생들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목표의식을 고취시켜 주었다.

이번 축제의 백미인 청소년가요제에는 총 20팀이 출연해 끼와 재능을 마음껏 뽐냈으며, 이어 여자 아이돌 그룹 헬로비너스와 큐피트 등이 출연한 멋진 음악회로 청소년 축제의 대미를 장식했다.

군 관계자는 “미래사회의 주역인 청소년들이 끼와 재능을 마음껏 뽐낼 수 있는 꿈과 열정 무대, 진지하게 진로를 모색할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하고 목표의식을 심어주는 축제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